it컴퓨터 / / 2020. 9. 29. 12:25

폐컴퓨터를 무상수거 하는곳이 있네요

반응형

폐컴퓨터를 무상수거 하는곳이 있네요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회사인데요 사무실 정리하는중에 이런 완전 구형폐컴퓨터가 나와서 버리려고 하니 이런걸 무상수거 하는곳이 있다고 해서 인터넷에 검색해 봤는데요 컴모아닷컴이라고 근처에서 업무하는곳이 있어서 신청했어요

신청후 30분도 안되서 방문수거해 주셨네요 원래 이런걸 딱지 붙여서 버려야 하잖아요 그런데 무상으로 치워 주신다니 너무 고맙더라구요

구런데 이런걸 오히려 돈을 주고 사가기도 한다고 하네요 우리사무실 폐컴퓨터는 너무 구형이라서 가치가 없지만 신형중에 고장나서 버리는 경우는 꽤 높은 가격으로 매입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아마 사무실에 쌓아둔지 10년도 넘은 폐컴퓨터인데 그때 바로 팔았다면 꽤 많은 돈을 받을수 있었다고 하시네요 담애 또 이런 불용컴퓨터 나오면 바로 연락해서 팔아야 겠어요

요모델은 그래도 사양이 괜찮은 거라서 돈을 주시네요~~ 그리고 아무리 오래된 구형컴퓨터라고해도 이게 다 쓸모는 있다 하네요 도시광산이라고 부품에서 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물론 아주 미량이라 몇백대를 녹여야 조금 나오는 정도인데 우리나라에서는 거의 없고 중국에 수출해서 한다고 합니다

오늘 좋은거 배웠네요 저처럼 사무실 총무쪽 이나 경영자원파트에 계시다면 이런 컴퓨터나 노트북 모니터등 너무 오래 쌓아두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더 받을수 있을때 파시는게 좋을듯해서 폐컴퓨터 무상수거 정보 올려 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