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티스토리 시작합니다

반응형

오늘부터 티스토리 시작합니다

애드센스승인부터 광고적용까지 너무 힘드네요

컴맹이라서 더 그런가 봐요

네이버하고 구글하고 너무 개념이 달라서도 힘들고

티스토리하고 네이버블로그 하고도 많이 달라서요

10년전에도 해보긴 했는데 다 잊어버리고 새로 하려니

힘드네요 글자수 채우기도 힘드네요

저는 주로 골프와 프로야구 관련 글을 올리려고 해요

골프는 일주일에 2번정도 진행을 하고 있고 야구는 

두산팬 입니다. 요즘 두산이 계속 지고 있어서 재미가 없네요

언제나 제 컨디션을 찾을지 5위 지키기도 힘든 상황이네요

전력이 내년부터는 엄청 떨어질텐데 이번해가 두산전력이

최고인 해의 마지막이네요 이제는 5위 안에도 들기 힘들듯 합니다.

그래서 이번해가 중요한데요 가을야구나 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주절주절 아무리 써도 200자 쓰기도 힘드네요

골프이야기 또 해볼게요

어제 유현주 프로가 klpga 에서 6언더로 1라운드 1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미모만 예쁜줄 알았는데 골프실력도 대단하네요

이번대회에서 1위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응원합니다. 화이팅 하시구요 꼭 1위 하셔서

골프실력도 좋다는 말을 들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첫날이라 간단하게 주절주절 써 봤구요

다음 포스팅 부터는 이웃님들에게 정말 필요한

정보성 글로 작성을 해나가려고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